회사소개

사업소개

서비스 상품

홍보 센터

인재 채용

윤리 경영

모바일 토글 버튼 - 모바일 메뉴 닫기

홍보 센터

회사소식

고객님을 최고로 섬기고 고객님께 사랑 받는 No.1 기업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열심히 뛰겠습니다.

홍보센터 회사소식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2019-10-30
파일첨부 : 20191030_133104.jpg
품질경영대상에서 돋보인 KT서비스는 정보통신서비스 설치와 애프터서비스(AS)를 담당하는 KT그룹의 대표 고객 접점 채널로
품질 극대화를 위해 수도권(북부)과 비수도권(남부)으로 권역을 나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서비스북부는 무결점(Zero Defect)운동, 셀프 개통 확대를 통해 서비스 품질 제공에 앞장서고 지속적인 품질 개선 혁신 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3년 지속대상을 수상했다.
이전글
      리스트 아이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