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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service 북부, GSMA 품질경영대상 2년 지속대상 수상
2018-11-01   359 view
파일첨부 : news154105155412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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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ervice 북부가 지난달 312018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GSMA,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 시상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품질경영대상 부문 2년 지속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하는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10개의 경영테마 부문별 우수기업에 대한 시상제도입니다. 이중 품질경영대상 부문은 품질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선진기법 도입,프로세스 혁신, 지속적 개선을 통해 우수한 품질수준을 달성한 기업을 선정합니다.

 

kt service 북부는 품질의 핵심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KT 엔지니어임을 인식하고, 즐겁고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한 주 52시간 근로 조기 도입으로 비효율적인 현장 업무시간 단축,

자가개통 및 원격진단을 통한 업무고도화의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수상은 통합 3기를 맞은 ktservice 북부가 KT1등 고객접점 품질의 우수성을 공식 인정받음에따라 대외 명성과 신뢰도 제고와 더불어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서비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ktservice 북부는 GSMA 품질경영대상 2년 지속대상 수상을 계기로 최고 수준의 정보통신서비스 품질 확보뿐만 아니라 5G 기반의 새로운 기술 도입과 보안, 인공지능 등 차세대 기술

변화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지속성장 가능한 발판을 만들어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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